faq

  • Q 7일 이내 100% 환불 보장 서비스 up
  • 안녕하세요, 소리드림입니다.

    단과 / 패키지 / 환급반 / 프리패스 상품의 환불 규정 안내드립니다. :)

     

    1.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

     

     1) 단과 강좌

       - 수강률 50% 미만 : 전액 환불 가능

       - 수강률 50% 이상 : 수강한 강좌 수만큼 차감 후 부분 환불

       - 수강률 100% (완강) : 환불 불가

     

     2) 프리패스 / 환급반 / 패키지

       - 맛보기 강의 제외, 2강 이하 수강 시 : 전액환불 가능

       - 3강 이상 수강 시 : 경과 일수 (결제일로부터 환불 요청한 날짜까지) 만큼 일할 차감 후 부분 환불

     

     ※ 결제 당일 환불 요청했으나 3강 이상 수강했을 경우

      - 10강 이상 수강 시 : 예외적으로 1회에 한하여 전액 환불

      - 10강 초과 : 환불 불가

     ※ 무료로 지급되는 교재 및 이벤트 상품이 있을 경우

      - 교재 비용을 차감 후 환불

      - 왕복 배송비 본인 부담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 환불 불가)

     

    2. 8일 이후 환불 요청 시

     

     사이트 하단 이용약관 내 "제33조 [회원의 청약철회 불가시의 환불규정]" 에 따라 환불 되며,

     무료로 지급받은 교재 및 이벤트 상품이 있을 경우 추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벤트 강좌 및 요금제 상품 (프리패스, 이벤트성 패키지 강좌 등)은

     해당 강좌 및 상품 상세 안내 페이지에 안내된 환불 규정이 적용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1:1 문의사항 또는 소리드림 고객센터(1600-151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강좌 환불 시 유의사항

     -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님 동의 하에 본인 또는 부모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성년자인 경우,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다면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 1600-1517

    운영시간 : 평일 10:00~24:00 

                  주말 10:00~19:00

  • Q 결제 수단 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up
  • 안녕하세요 소리드림입니다.

    회원님께서 환불을 원하신다면 결제수단에 따르는 환불 과정을 안내드릴게요.ㅠ_ㅠ

    우선, 소리드림 강의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인터넷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으시죠?
    각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무통장 입금
    환불 입금은 회원님 “본인 명의 계좌” 로만 가능합니다..
    간혹 가족, 친구, 친척 등등 분들 명의로 환불 받고자 하시지만..
    현금성인만큼 엄격하게 관리된다는 것을 꼬옥 기억해주세요~
    그런데 회원님께서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조금 다르게 환불이 진행됩니다~
    미성년자는 아직 부모님의 절대적인 보호를 받는 만큼! 부모님과의 전화 통화로 환불에 대한 동의 확인 후에 환불 금액을 부모님 명의의 계좌로 입금할 수가 있습니다. (단, 부모님 계좌가 없을 경우 부모님 동의 후에 본인 계좌로 환불 가능^^)
    귀찮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안전하고 확실한 환불을 위해 조금만 참아주세요.

    환불 내역 확인은 접수일로부터 약 2~3일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정해진 날에 환불 입금이 되지 않았다! 라고 깜짝 놀라신 경우에는,
    보통 알려주셨던 계좌 정보가 부정확하여 처리되지 않았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600-1517)로 연락주셔서,
    계좌정보가 정확히 전달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된답니다~^^)

    ② 신용카드/계좌이체 결제 시
    신용카드/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한 경우는 어떨까요?
    난 강의만 구매했다! 경우에는 저 위에서 알려드렸던 환불기준에 적합하면 결제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교재와 함께 결제했다! 경우에는 교재가 회원님의 발목을 슬며시 잡습니다..

    - 교재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 (오전 10시 30분 이전에 요청) 에는 승인취소가 가능합니다~

    - 교재가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저희가 노력해도 바로 승인취소가 되지 않아요.
    회원님께서 받으신 교재를 저희측으로 반송하시면,
    그 반송 내역을 확인하고 승인취소 혹은 따로 계좌 환불(계좌로의 입금) 이 가능합니다~
    교재 때문에 회원님께서 귀찮은 상황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래도 환불은 절대로 차질이 없다는 것은 저희가 확실히 보장합니다~

    참고로, 카드(계좌이체)결제 승인 취소시 환불 시점으로부터 약 7일 이내에,
    카드사(은행)에서 승인 취소 내역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를 굳게 믿어주셔도 되지만, 그래도 한번 시간을 내셔서 꼭 제대로 환불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센스를 가진 회원님을 기대할게요~*^^*

    * 환불 시 유의 사항
    - 모든 환불은 결제하셨던 방법대로 취소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환불 기준에 적합한 경우 전체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부분환불 처리는 되지 않아요~
    (간혹 수강한 부분 제외하고 환불해달라고 하시지만.. 부분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자세한 환불 문의는 글보다는 전화 상담이 나을 수도 있어요!
    아주 잠깐 짬을 내셔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 1600-1517

  • Q 환불 신청했는데 처리는 언제쯤 되나요? up
  • 안녕하세요 소리드림입니다.

    회원님 환불 신청하셨는데, 처리를 기다리고 계시는 군요.

    ① 무통장 입금
    환불 접수일로부터 약 2~3일 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재를 함께 신청하신 후에 환불을 요청하셨을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반송비를 부담하시고 저희 반송처로 보내신 후에 환불 접수처리가 이루어지며
    접수일을 기준으로 입금일이 결정되므로 차이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릴게요!

    (※ 정해진 날에 환불 입금이 되지 않았다! 라고 깜짝 놀라신 경우에는,
    보통 알려주셨던 계좌 정보가 부정확하여 처리되지 않았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600-1517)로 연락주셔서,
    계좌정보가 정확히 전달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된답니다~^^)

    고객센터 전화 : 1600-1517

    ② 신용카즈/계좌이체 결제 시 
    카드(계좌이체)결제 승인 취소시 환불 시점으로부터 약 7일 이내에,
    카드사(은행)에서 승인 취소 내역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를 굳게 믿어주셔도 되지만, 그래도 한번 시간을 내셔서 꼭 제대로 환불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센스를 가진 회원님을 기대할게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