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 수강 시 필요한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up
  • 안녕하세요 소리드림입니다.

    강의 동영상을 시청하시거나 교재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때,
    보통은 사이트를 원활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자동적으로 설치되지만,
    컴퓨터 설정 및 사양에 따라 수동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고객센터 > 학습 프로그램 설치'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찾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소리드림 사이트 이용 및 강좌 동영상 시청, 교재 이용에 필요한 각종 학습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받아 쓰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학습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설치 후 구동에 문제가 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고객센터(1600-1517)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up
  • 안녕하세요 소리드림입니다.

    소리드림의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드립니다.

    주중 10:00 ~ 24:00
    주말 10:00 ~ 19:00 (12:00~13:00 제외)

     

    운영시간 외나 공휴일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 FAQ'에 정리된 내용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이용 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D

  • Q 수강내역증이나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up
  • 소리드림 강의 수강 내역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가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저를 따라와 주세요~!

     

    우선 왼쪽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를 눌러주시고, 이어서 [수강내역]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회원님께서 수강하신 과목들이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증명서가 필요한 강좌 이름 옆에 있는 [증명서]를 클릭하셔서 필요한 종류의 증명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시 회사(ST Unitas)의 직인이 찍힌 수강확인서를 발급받고자 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회원의 수강 이력 수정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